• 북마크

캠프후기

  • Home
  • 소통공간
  • 캠프후기
Total 25건 1 페이지
YTN 옥스퍼드 영어캠프 김*민 후기

와~ 캠프 다녀오고서 그 주에 쓴다고 하는게 학교 시험에 치여 학원에 치여 이례저례 이제서야 쓰네요. 기말 시험이 또 1한달뒤에 있어서. 이 캠프를 가게 된 계기가 세계여러 친구들과 만나는 것도 있지만 내가 영국을 좋아해서 가기로 결정했다. 그런데 가자마자…

3기 ytn 영어 캠프 후기

첫 해외 캠프라 걱정되고 긴장되는 점이 많았던 캠프였다. 준비할 것도 많고, 같이 가는 한국인들중 아는 친구가 없어 친구를 사귀어야 한다는 압박도 느껴졌다. 그러나 우려와는 다르게 공항부터 말을 트면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친해질 수 있었다. 영국에서의 2주…

옥스퍼드영어캠프 다녀왔습니당

캠프를 다녀온지 열흘이 넘었는데도 아직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그만큼 정말 잊지못할 경험이었어요 첫날에는 빨리 한국가고싶었지만 그다음날부터 마음이 확 바뀌었습니다 음식만 맛있다면 평생 살 수 있을것같았어요ㅎㅎㅎ 처음에는 숙소도 혼자 쓰니까 무섭고 친구도 아직 못…

3기 1빠박다희 : 캠프후기(엄청김주의)

안녕하세요 저는 상암중학교 2학년 박다희입니다 그냥 일기쓰듯이 느낀 점을 남길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나는 7월 24일에 영국으로 출국해서 8월 11 12일로 한국에 입국했다 아…

송규헌 - 후기

저는 목운중에 다니는 송규헌이라고 합니다.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가는데 YTN에서 하는 영국 캠프를 갔습니다. 비행기를 처음으로 타서인지 되게 설레더군요. 기내식이 맛있었습니다ㅎㅎ 영국 :숙소를 보고 놀랐습니다. 전부 1인실이고 너무 좋더군요. 그러…

YTN영어캠프 후기-정우진

첫 해외 영어캠프를 떠나는날,3주동안 친구들에게 즐거운 이별통보를 마치면서 마음속 설렘을 업고 처음만나는 친구들과 어색함속 에서 첫 해외 영어캠프 도착지인 영국으로 향하는 비행기에 몸을 실었습니다. 공항에서 여러 친구들 중 혁준이가 저에게 처음 말을걸어주어 다른 …

영국 옥스퍼드 영어캠프를 마치고...^^-신혜진

안녕하세요. 부산 두송중학교 1학년 신혜진입니다. 엄마와 함께 YTN뉴스를 보고 있다가 YTN주니어 영어 캠프 모집이란 광고를 보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공항에서 부모님과 헤어진 다음에 낯선 사람들과 남게 되니까 많이 어색했지만, 서로 대화를 하다 보니 …

YTN OXFORD CAMP-박규민

안녕하세요. 저는 안산 해양중학교 2학년 박규민입니다. 아빠의 추천으로 인해 7월 26일부터 8월 14일까지 YTN 영국 옥스포드 영어캠프에 다녀왔습니다. 처음에는 외국에서 말이 통할까 처음 만나는 친구들인데.. 혹시 친구가 없어서 혼자다니게 되지 않을까 등 많은 걱정…

옥스퍼드캠프 추억ㅎㅎ-장성원

다른 사람에게는 어떻게 느껴졌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3주 동안의 캠프가 마치 3일 동안의 캠프같았습니다. 그리고 아마 저에게는 청소년기의 가장 기쁜 추억일 것입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모르는 사람들과 만나 비행기를 12시간이나 타고 몸도 마음도 준비가 덜 된상태로…

YTN 영어캠프 후기-심준선

저는 서울이수중학교에 재학중인 심준선입니다. 저는 지난달인 7월 26일에 한국을 떠나 영국으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출발하기 전부터 가지고 있던 걱정과 긴장을 가지고 비행기를 타니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비행기에 타서도 내가 왜 이곳에 있는지 가지 않을수는 없는지 하…

YTN oxford 영어캠프 후기-강다영

3주 동안 영국과 유럽투어를 한다는 것은 정말 꿈만같았고 행복한 일정이었다. 영국 런던 히드로 공항에 도착했을때는 여기가 영국인가 라는 것을 잘 느끼지 못했다. 하지만 다음날 옥스퍼드 시내에 나가자 마자 아, 여기가 영국이구나 라는 것을 바로 느낄 수 있었다. …

YTN영어캠프~~~☆-이하은

3주동안 YTN영어캠프를 하는동안 행복한 꿈을 꾸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빌딩들로 빼곡한 서울과 학업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여행을 갔다오니 너무 행복했습니다~~^^*. 세계 여러각국의 친구들과 만나고 대화하다보니 자신있게 외국인들에게 말을 건낼수 있게 되어 너무 좋았…

LOGIN
사이드 메뉴